오클라호마시티 썬더 홈에서 열리는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의 올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이다. 오클라호마시티는 직전경기였던 워싱 턴 위저즈와의 홈 맞대결에서 졸전 끝에 98-116으로 패했다. 폴 조지가 활약했지만 부진한 벤치 생산력의 한계를 이겨내지 못했다. 하지만 미네소타를 상대로는 충분히 반등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다. 알렉스 마브리네스를 제외하면 부상자가 마무도 없는 데다 홈 성적은 13승 5패로 여전히 훌륭하다. 홈경기 평균 득실점 차이가 +8점에 달할 정도. 여기에 미네소타가 자랑하는 칼 앤써니 타운스 를 막을 만한 빅맨 수비수도 즐비하다. 한동안 연패가 없는 오클라호마시티 입장에선 워싱턴 전 패배가 좋은 자양분이 될 가능성이 높다.
미네소타는 LA 레이커스와의 홈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홈 2연전을 2전 전승으로 마무리했다. 하지만 시즌 19승을 달성한 현 시점 에서 탐 티보도 사장 겸 감독을 갑작스레 경질했다. 당분간은 분위기가 어수선할 수밖에 없다. 물론, 길게 보면 호재가 될 수 있겠 지만 당장 몇 경기 동안은 어려움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특히 임시 감독으로 지휘봉을 잡은 인물이 라이언 손더스로 나이가 겨 무 32살에 불과한 마주 젊은 인물이다. 몇 경기 동안이라도 시행착오를 겪을 가능성이 높다. 여기에 미네소타의 원정 성적은 5승 15패에 불과하다.
비록 직전경기 내용이 좋지 못하긴 했지만 오클라호마시티는 여전히 훌륭한 공수 밸런스를 자랑한다. OKC의 홈 강세가 이어질 것 으로 보인다. 홈팀의 승리를 추천한다.
오클라호마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