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분석] 19:30 인천전자랜드 vs 부산KT
조회수 : 171 | 등록일 : 2019.01.09 (수) 14: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도박중독자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인천전자랜드는 시즌 초반 31경기에서 19승 12패를 기록했고,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홈과 원정에 따른 경기력 기복이 매우 심한 편이다. 할러웨이가 복귀 이후 다시금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 정효근-차바위 등의 포워드 자원을 제외하면 국내 선수들의 득점 비중이 높지 않다는 점은 아쉽다. 지난 시즌만큼 강력한 짠물수비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에, 가드진의 폭발력 부재는 뼈아프다. 그래도 정효근-강상재-차바위의 국내 포워드 라인은 준수한 편. 3라운드에는 6승 4패를 기록했다. 주중 할러웨이가 몸 상태를 이유로 퇴단을 결정했고, 찰스 로드가 새롭게 합류한 뒤 4승 1패를 기록했다.

 
부산KT는 30경기 17승 13패를 기록했다. 2라운드 휴식기 도중 트레이드를 통해 박지훈을 KGC로 보냈고, 한희원과 김윤태를 받아왔다. 3라운드 4승 5패를 기록했고, 허훈이 다시 한 번 아웃된 가운데 로건의 대체자 무디마저 데뷔전에서 부상을 당하며 쉐인 깁슨이 대체 용병으로 영입되었다. 게다가 김민욱이 인대 파열로 인해 당분간 결장한다.
 
올 시즌 세 차례 맞대결에서는 인천전자랜드가 2승 1패로 앞섰고, 3경기 모두 홈팀이 승리했다. 인천전자랜드는 홈에서 13승 3패로 매우 강한데다 부산KT 상대로 홈에서 2015년 이후 단 한 번도 패한 적이 없다. 부산KT는 국내전력과 용병의 줄 부상, 그리고 깁슨의 데뷔전 활약이 기대이하였다는 점 등을 감안했을 때 당분간 반등이 쉽지 않아 보이는 상황. 인천전자랜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인천전자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