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0:30 댈러스 vs 피닉스
조회수 : 164 | 등록일 : 2019.01.10 (목)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도박중독자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댈러스는 개막 이후 40경기에서 18승 22패를 기록했다. 디안드레 조던의 영입과 돈치치의 활약 등으로 홈에서만큼은 아주 강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최근 해리슨 반스의 폼이 올라오면서 홈 11연승까지 성공했다. 지난 17일 새크라멘토와의 홈경기에서 바레아와 스미스가 결장하며 홈 11연승 마감. 수비가 아주 좋은 팀은 아니기 때문에 원정에서는 계속해서 기복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지난 샬럿 원정에서 코디 젤러의 공백을 잘 공략하며 대승, 원정 9연패를 끊어냈다. 그러나 최근 보스턴, 필라델피아, 레이커스에 패하며 3연패 중이다. 데니스 스미스 주니어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피닉스는 개막 이후 41경기에서 9승 32패를 기록했다. 확실한 포인트가드 자원의 부재로 인해 매 경기 큰 기복을 보이고 있는데, 기복 없이 형편없는 수비로 인해 대부분의 경기를 패하고 있다. 트레이드를 통해 아리자를 보냈고, 오스틴 리버스와 켈리 우브레 주니어를 받아왔다. 오스틴 리버스는 곧바로 방출. 에이스 데빈 부커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피닉스는 댈러스 상대로 7연승 중이고, 올 시즌에도 홈에서 99-89로 대승을 거둔 기록이 있다. 피닉스와 같은 팀이 7연승을 거두는 상대가 있다는 것 자체가 놀라운 기록인데, 댈러스가 한동안 하위팀에 머물러왔다는 점과 TJ 워렌과 같은 저돌적인 스윙맨에 약했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충분히 가능한 시나리오였다. 다만, 피닉스는 백투백 일정에서 0승 6패로 전패 중인데다 이번 경기는 댈러스가 83.3%의 승률을 자랑하는 댈러스 홈경기다. 여전히 워렌과 같은 유형을 막아내는데는 애를 먹겠지만, 자신들의 화력만으로도 충분히 찍어누를 수 있을만한 경기. 상대전적을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다. 댈러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댈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