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9:30 브루클린 vs 애틀란타
조회수 : 154 | 등록일 : 2019.01.10 (목)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강철고우추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브루클린은 개막 이후 40경기에서 19승 21패를 기록했다. '추격하되 역전하지 않는다'가 지난 시즌 브루클린의 아쉬운 특징이었는데, 올 시즌 초반만큼은 이러한 단점을 극복해내고 있는 모양새. 캐리스 레버트의 맹활약에 힘입어 팀의 중심축을 점차 갖춰가고 있었으나, 큰 부상을 당한 레버트의 장기결장이 확정되었다. 딘위디의 맹활약에 힘입어 최근 경기력은 나쁘지않은 편인데, 그래도 전력의 한계는 명확한 팀이다. 앨런 크랩, 론데 홀리스-제퍼슨이 결장하지만, 더마레 캐롤과 조 해리스는 복귀한다.
 
 
애틀랜타는 개막 이후 38경기에서 12승 26패를 기록했다. 3순위 루키 트레이 영과 드웨인 데드먼의 궁합이 좋은데다 터런 프린스 역시 준수한 스윙맨으로서 기량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손쉽게 패배를 허용치는 않고 있지만 마지막 집중력에서 아쉬움을 보이고 있다. 연패를 거듭하고 있었으나, 최근 워싱턴-뉴욕을 잡아내며 오랜만에 연승에 성공했다. 최근 8경기 5승 3패로 상승세. 스윙맨 터런 프린스(평균 15득점,  4리바운드, 2.3어시스트)가 결장하고 있고, 켄트 베이즈모어 역시 당분간 결장한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애틀랜타는 백투백 일정에서 1승 3패로 취약한 팀. 게다가 화력전으로 나서려고 하더라도 브루클린 역시 오픈 3점 화력전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팀이고, 브루클린은 주전과 백업 스윙맨 자원이 모두 복귀하는 반면 애틀랜타는 여전히 스윙맨들의 부재로 인해 무득점으로 보내는 시간을 빠르게 끊어내지 못하는 팀이다. 네임벨류에 비해서는 상성상 전력의 차이가 꽤 많이 날 수밖에 없는 경기로, 주력으로 삼아도 좋을 경기다. 브루클린의 승리를 예상한다.

 

 

 

 

 

 

 

브루클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