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0:00 바레인 vs 태국
조회수 : 174 | 등록일 : 2019.01.10 (목) 14: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무지개폭폭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바레인은 세계랭킹 113위로, 지난 2004년 아시안컵에서 4위를 차지한 이후에는 줄곧 조별예선에서 탈락해왔다. 이번 아시안컵 역시 조별예선 통과가 목표지만, 현재 전력을 감안하면 이마저도 쉽지 않아 보인다. 9월 이후 A매치에서는 3승 2무 2패로, 최근 홈에서 타지키스탄-레바논-북한 등을 꺾으며 분위기는 좋다. 핵심 스트라이커 사미 알-후세이니가 이번 대회에도 참가한다. 이번대회 첫 경기에서 아랍에미레이트와 무승부를 기록했다.

 
태국은 세계랭킹 118위로, 동남아시아에서는 최강의 국가 중 하나이지만 아시아 전체를 기준으로 했을 때는 약체다. 아시안컵에는 최근 두 번이나 진출 자체에 실패했고, 이번 대회 역시 간신히 진출에 성공했다. 티라실 당다, 송크라신 등 핵심 멤버들을 총동원했는데, 원하는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지. 9월 이후 A매치에서는 1승 2패를 기록했다. 이번대회 첫 경기에서 인도에 1-4로 대패했고, 밀로반 라예바치 감독이 곧바로 경질당하는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태국은 남은 일정을 시리삭 요디야드타이 임시 감독 체제로 소화할 것.
 
바레인은 전형적인 약팀이지만 첫 경기에서 홈팀 아랍에미레이트를 상대로도 주눅들지 않으며 무승부를 만들어내는데 성공했고, 역습에 취약한 태국을 상대로 한 이번 경기에서는 무승부 이상의 성과를 충분히 기대해볼만 하다. 태국은 감독 경질이 일시적인 자극제가 될 수는 있겠지만, 이것이 최근 흔들리는 수비조직력을 바로 잡아주는데까지 영향을 줄 수 있을지는 의문. 바레인의 승리를 예상한다.
 
 
 
 
 
 
 
바레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