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서울삼성이다. 올 시즌 7승 24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4연패에 빠져 있다. 이번 상대인 서울 SK 나이츠에게 지난 3라운드에서 승리를 거둔 바 있지만 1,2라운드에서 패배하였기에 이번 경기 우위를 점치긴 어렵다. 여전히 팀의 많은 선수들이 부상인 가운데 사용할 수 있는 카드는 마땅치 않아 보인다. 결국 유진 펠프스와 이관희의 득점에 기대를 걸어봐야 하는 상황이지만 직전 경기 펠프스와 이관희 모두 평균 득점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인 점에서 이번 경기 그들에게 마저 팀의 승리를 기대하긴 어려워 보인다. 계속되는 연패속에서 상무 입대중인 김준일과 임동섭이 돌아오기 전까지는 팀의 암흑기는 이어질 전망이다.
김선형의 미친 활약으로 홈에서 승리를 거둔 서울SK는 직전 경기 모비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다시 무너지면서 전력적 한계를 드러냈다. 하지만 팀의 에이스인 김선형이 직전 경기 역시 14득점을 기록하는 등 좋은 공격력을 이어나갔다. 또한 장신 외국인 용병 아이반 아스카가 직전 경기 라건아를 상대로 25득점 10리바운드를 기록하는등 상승세 곡선을 그리고 있기에 상대의 용병 매치업에서 오히려 우세한 모습을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안영준의 부상은 너무나도 아쉽지만 최준용과 김선형이 이끄는 국내선수들의 경기력은 상대보다 나은 것은 사실이다.
홈팀 서울삼성의 연패와 더불어 자신감 마저 상당히 결여된 상황이다. 사실 원정팀 서울SK 역시 올 시즌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지 못하는 점은 사실이지만 최근 뜨거운 손 끝 감각을 유지하고 있는 김선형을 중심으로 다시 한번 전력의 안정화를 노릴 가능성이 높다. 이번 경기 양팀 팽팽한 경기가 예상되는 가운데 마지막 뒷심에서 원정팀 서울SK의 우세를 점한다. 서울SK의 승리를 예상해본다.
서울SK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