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2:30 LA레이커스 vs 디트로이트
조회수 : 183 | 등록일 : 2019.01.10 (목) 14: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무지개폭폭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LA레이커스는 41경기에서 22승 19패를 기록하고 있다. 르브론 제임스를 영입했음에도 시즌 초반 극심한 부진을 이어갔는데, 인사이드 수비력과 클러치 상황에서의 득실 마진은 여전히 좋지 않은 상황. 그나마 FA로 영입한 타이슨 챈들러가 준수한 리바운드 실력을 선보였으나, 인사이드에 걸출한 빅맨을 상대로한 약점은 그대로다. 게다가 지난 골든스테이트전에 사타구니 부상을 당한 르브론 제임스와 라존 론도는 당분간 결장할 예정. 3연패 이후 댈러스전 승리로 연패를 탈출했다.
 
 
디트로이트는 시즌 초반 좋은 흐름을 보였으나, 안드레 드러먼드가 상대 빅맨과의 매치업에서 전혀 우위를 점하지 못하고 있어 초반의 강점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그래도 주전 가드인 레지 블록이 복귀한 이후부터는 좀 더 나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홈에서 6연승으로 상승세였으나, 최근 오클라호마-밀워키-필라델피아-뉴올리언스에 모두 패하며 하락세. 식스맨 이쉬 스미스(9.2득점, 3.0어시스트)가 결장하고 있고, 자자 파출리아가 결장한다.
 
 
레이커스는 제임스와 론도의 부재로 인해 빠른 템포에서 높은 공격성공률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그래도 쿠즈마가 복귀한 지난 댈러스 원정에서 승리하며 잘 짜여진 공격패턴 없이도 승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디트로이트는 이쉬 스미스의 부재로 인해 벤치 전력이 약해져 주전들의 출전시간이 높은 편인데, 이번 경기 이후 백투백 일정이 잡혀있기 때문에 벤치를 어느정도 활용할 수밖에 없는데다 디트로이트가 최근 추구하는 상대에 3점 시도를 최소화하는 전술은 레이커스와 같은 빠른 템포와 페인트존 진입을 선호하는 팀을 상대로는 자충수가 될 가능성이 높다. 파울 허용도 많은 편인 디트로이트이기 때문에, 레이커스의 쿠즈마-잉그램 등이 지속적으로 득점에 성공할 수 있을 것. 레이커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LA레이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