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2:00 새크라멘토 vs 디트로이트
조회수 : 152 | 등록일 : 2019.01.11 (금) 10: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할때해장국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새크라멘토는 시즌 초반 40경기에서 20승 20패를 기록했다. 애매한 팀 컬러를 버리고 다득점의 빠른 템포를 취하고 있는 새크라멘토인데, 이러한 템포에 가장 잘 부합하는 디애런 팍스와 윌리 컬리-스테인이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기동력을 중요시한 라인업이다 보니 상대에 따른 기복이 심한 편인데, 이를 상쇄하기 위한 네마냐 비엘리차와 보그다노비치의 기용 등이 앞으로 승률 유지에 변수가 될 것. 최근 주춤하고 있긴 하지만, 간신히 5할 이상의 승률을 유지하고 있다. 마빈 베글리와 이만 슘퍼트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디트로이트는 시즌 초반 좋은 흐름을 보였으나, 안드레 드러먼드가 상대 빅맨과의 매치업에서 전혀 우위를 점하지 못하고 있어 초반의 강점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그래도 주전 가드인 레지 블록이 복귀한 이후부터는 좀 더 나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홈에서 6연승으로 상승세였으나, 최근 오클라호마-밀워키-필라델피아-뉴올리언스에 모두 패하며 하락세. 식스맨 이쉬 스미스(9.2득점, 3.0어시스트)가 결장하고 있고, 자자 파출리아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디트로이트는 이쉬 스미스의 부재로 인해 벤치 전력이 약해져 주전들의 출전시간이 높은 편인데, 원정 백투백 일정이기 때문에 벤치를 어느정도 활용할 수밖에 없는데다 디트로이트가 최근 추구하는 상대에 3점 시도를 최소화하는 전술은 새크라멘토와 같이 빠른 템포와 페인트존 진입을 선호하는 팀을 상대로는 자충수가 될 가능성이 높다. 파울 허용도 많은 편인 디트로이트이기 때문에, 팍스-컬리 스테인 등이 지속적으로 득점에 성공할 수 있을 것. 새크라멘토는 하위팀 상대로는 15승 6패로 높은 승률을 유지하고 있고, 특히 동부컨퍼런스 팀을 상대로는 8승 3패로 강했다는 점도 잊지 말자. 새크라멘토의 승리를 예상한다.

 

 

 

 

 

 

새크라멘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