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매직는 직전경기(1/10) 원정에서 유타 상대로 93-106 패배를 기록했으며 백투백 원정 이였던 이전경기(1/8) 원정에서 새크라멘토 상대로 95-111 패배를 기록했다. 4연패 흐름 속에 시즌 17승24패 성적. 팀 전력의 핵 니콜라 부세비치와 주전 포인트가드 D.J 어거스틴이 분전했지만 팀을 대표하는 슈터 에반 포니에(1점)가 최악의 경기력을 선보이는 가운데 빅 라인업의 떨어지는 기동성 때문에 상대의 속공에 대처하지 못했던 경기. 세컨 유닛 싸움에서 아쉬움이 나타났고 주축 선수들 에너지 레벨도 승부처에 떨어지는 모습이 나타난 상황. 또한, 니콜라 부세비치에 대한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아지면서 공격 루트가 단조로워 졌다는 것이 좋지 않았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보스턴 셀틱스은 백투백 원정 이였던 직전경기(1/11) 원정에서 마이애미 상대로 99-115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0) 홈에서 인디애나 상대로 135-108 승리를 기록했다. 4연승이 중단 되는 패전이 나왔으며 시즌 25승16패 성적. 4일 동안 3경기를 소화해야 하는 강행군에 있는 보스턴 선수들의 피로누적이 문제가 되었던 경기. 애런 베인스의 결장은 이어지는 가운데 알 호포드의 휴식 구간에 골밑 전력 구성이 쉽지 않았고 외곽 수비에 많은 문제점이 노출 된 경기. 이날 경기에서 알 호포드와 함께 골밑을 책임진 대니얼 타이스의 부진으로 코트 밸런스에 균열이 생겼으며 팀 리바운드 싸움(37-51)에서 완패를 당한 상황. 또한, 주전들의 에너지는 나쁘지 않았지만 핵심 식스맨 제일런 브라운의 부진으로 세컨 유닛 싸움에서 밀렸으며 전체적인 팀 수비력도 만족할수 없었던 경기였다.
1차전 에서는 올랜도가 원정에서 93-90 승리를 기록했다.이전 맞대결 8경기 1승7패 열세에 몰렸던 반면 2018-19시즌 첫 만남에서는 3점차 승리로 천적관계에 균열을 만들었던 상황. 당시 애런 베인스의 부상 결장으로 올랜도 전력의 핵심이 되는 니콜라 부세비치 수비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2차전 역시 애런 베인스는 가동될수 없다. 또한, 두 팀의 대결에서는 다운 템포의 경기 운영과 거친 몸싸움이 나타났다. 원정팀의 근소한 승리와 저득점 경기 결과가 예상된다.슈터들의 야투 감각이 떨어져 있는 올랜도 이다. 또한, 다음날 홈에서 휴스턴과 연속경기 일정이 기다리고 있기에 힘을 분산해야 하는 타이밍. 보스턴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