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3:30 레알바야돌리드 vs 헤타페
조회수 : 140 | 등록일 : 2019.01.16 (수)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홍익베터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레알 바야돌리드 

바야돌리드는 지난 시즌 2부리그에서 승격한 팀으로, 1부리그에 심심치 않게 모습을 드러냈다가 소리없이 사라지곤 하는 팀 중 하나. 1부리그로 올라온 것은 축하할 일이나, 현재 로스터 규모와 클래스에서 가장 떨어지는 팀으로 평가받고 있다. 승격 이후에도 눈에 띄는 영입은 없었다. 그래도 19라운드 현재 5승 7무 7패로 나름 잘 버티고 있다. 
 

■ 헤타페

헤타페는 지난 시즌 승격했음에도 불구하고 15승 10무 13패로 8위를 차지, 성공적인 시즌을 보냈다. 헤타페는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 가장 많은 선수이동이 있었다. 지난 시즌 로익 레미-안투네스-아람바리 등 다양한 선수들을 임대로 영입했던 헤타페였는데, 이번 시즌에는 임대보단 완전 영입에 중점을 뒀다. 센터백 이그나시 미켈, 중앙 미드필더 네마냐 막시모비치 등 지난 시즌 라 리가 타 팀에서 뛰었던 선수들을 대거 영입. 승격팀 치곤 지난 시즌 매우 좋은 시즌을 보냈는데, 선수들이 대거 바뀐 이번 시즌에도 순위를 지켜낼 수 있을지. 19라운드 현재 7승 7무 5패로 평범한 흐름이다. 미드필더 시바사키가 대표팀 차출로 결장한다.
 

■ 코멘트 

올 시즌 리그 첫 맞대결에서는 헤타페 홈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헤타페가 홈이었음에도 주도권을 제대로 잡아내지 못했고, 두 팀 모두 이렇다 할 결정적인 찬스 없이 지루한 공방전으로 흘러갔던 경기. 지난주 컵대회 첫 경기에서는 헤타페가 홈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시종일관 헤타페가 주도권을 갖고 찬스도 제법 만들어냈으며, 득점까지 성공하며 모든 것을 얻었던 경기. 두 팀 모두 수비를 중요시하고 한 골 싸움으로 가는 걸 즐기는데, 이번 경기에서는 바야돌리드가 한 골 뒤진 채로 시작하기 때문에 불리한 점이 꽤 많다. 헤타페는 최근 원정에서도 준수한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는데다 바야돌리드가 라인을 끌어올리고 주도권을 잡고 있는데 있어 안정감이 떨어지는 팀이기 때문에 헤타페의 역습에 취약할 가능성이 높다. 공세를 취해야 할 바야돌리드에 리스크가 많은 경기다. 헤타페의 승리를 예상한다.

 

 

 

 

 

 

 

 

헤타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