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와의 유로 플레이오프에서 1-0 승리를 거두고 유로 본선 진출에 성공한 북마케도니아. 베테랑 FW 판데프가 결승골을 터뜨리며 유고 연방에서 분리된 이후 첫 메이저대회 본선 진출로 이끌었다. MF 바르디의 부상 공백에 FW 벨코스키 DF 리스테브스키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제외되기는 했지만 베테랑 FW 판데프를 중심으로 기존 공격자원들이 건재한 모습. 특히 1승3무로 승점 6점을 얻어 조 1위를 달리고 있는 만큼 네이션스리그 B그룹 승격을 향한 동기부여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것도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에스토니아. 이탈리아와의 원정경기에서 4실점을 허용하며 완패했다. PK를 두 개나 내줬을 정도로 수비진이 불안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것이 우려되는 가운데 최근 최근 14경기 3무11패에 그칠 정도로 무기력한 경기력으로 부진에 빠져 있다. 네이션스리그에서도 2무2패에 그치며 네이션스리그 D 강등 위기에 처한 상황. 문제는 답답한 공격력에 최근 수비까지 흔들리며 공수에서 총체적 난국에 빠진 상태다.
유로 본선 진출에 성공한 북마케도니아. 좋은 기세를 안고 에스토니아와의 홈경기에 나설 수 있다. 에스토니아의 최근 극심한 부진이 계속되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승격을 노리는 북마케도니아가 다시 한 번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핸디캡: 에스토니아가 최근 3무11패 부진에 빠진 가운데 수비에서도 불안한 모습을 자주 노출하고 있는 만큼 베테랑 판데프를 중심으로 공격력이 좋은 북마케도니아의 -1 핸디캡 승리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에스토니아의 최근 불안한 수비. 북마케도니아의 최근 상승세를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도 노려볼 만하다.
일반: 북마케도니아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