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3:30 소시에다드 vs 레알베티스
조회수 : 149 | 등록일 : 2019.01.17 (목) 16: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애비파라손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소시에다드

레알 소시에다드는 지난 라 리가 19R에서 미켈 메리노와 윌리안 주제의 연속골에 힘입어 에스파뇰에 3-2로 승리했다. 이로써 최근 3경기에서 2승 1무를 기록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소시에다드는 아시에르 가리타노 감독을 경질하고 이마뇰 알구아실 감독으로 감독교체를 단행하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소시에다드는 윌리안 주제가 최전방에서 해결사 역할을 하고, 외야르사발과 수루투나, 야누자이가 2선에서 최전방을 지원하면서 공격력이 향상됐다. 그리고 디에고 요렌테와 엑토르 모레노 중심의 포백은 여전히 안정감이 부족하다. 그리고 마르틴 메르칼란츠와 안도니 고로사벨, 산드로 라미레스 등은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하다.

 

■ 레알베티스

레알베티스는 지난 라 리가 19R에서 세르히오 카날레스의 골에도 레알 마드리드에 1-2로 패했다. 이로써 최근 4경기에서 2무 2패를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베티스는 짧은 패스를 통한 공격 전개와 빠른 공수 전환을 보여주면서 제 힘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호아킨 산체스와 세르히오 카날레스, 지오반니 로 셀소 등이 2선과 측면에서 득점 지원을 하고 있다. 하지만 로렌 모론과 안토니오 사라브리아, 세르히오 레온 등 최전방 스트라이커들이 기대만큼의 득점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그리고 바르트라와 망디 중심의 수비도 안정감이 2% 부족하다. 여기에 이누이 다카시는 아시안컵 출전으로 전력에서 제외됐고, 시드네이와 주니오르 피르포는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 코멘트

레알베티스와 소시에다드는 코파 델 레이 16강 1차전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따라서 2차전의 승자가 코파 델 레이 8강에 진출하게 된다. 레알베티스는 최근 소시에다드와의 4차례 대결에서 1승 3무를 기록하며 패하지 않았다. 그리고 레알베티스는 최근 4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지만 여전히 중원 장악과 공수 전환에서 효과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소시에다드는 홈에서 베티스를 상대하고, 감독교체 후에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그리고 소시에다드는 3경기 무패를 기록한 반면에 베티스는 4경기 무승을 기록하고 있다. 따라서 소시에다드가 홈에서 레알베티스를 상대로 고전하겠지만 승리할 것으로 전망된다. 소시에다드의 승리를 예상해본다.

 

 

 

 

 

 

소시에다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