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7일 레버쿠젠 베르셰바 유로파리그분석
조회수 : 49 | 등록일 : 2020.11.26 (목) 2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음주강게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빌레펠트와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DF 드라고비치의 극장골로 승리한 레버쿠젠. 공식전 4연승을 기록하며 최근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FW 파울리뉴 MF 팔라시오스,아랑기스 DF 아리아스 등 기존 부상자들 공백이 계속되고 있기는 하지만 FW 알라리오의 최근 득점력이 폭발하고 있고 보츠 감독의 공격적인 축구가 충분한 짜임새를 보여주면서 FW 폴란트 MF 하베르츠 같은 주축 선수들이 떠난 공백을 충분히 메우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특히 유로파리그 3경기 10득점 5실점으로 2승1패를 기록하며 강한 화력을 유로파리그에서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원정에 나서는 베르셰바. 1승2패로 조 4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홈에서 레버쿠젠 상대로 4실점을 허용하며 무너졌다. 최근 공식전 6경기 3무3패에 그치는 등 흐름이 좋지 않은 것도 우려되는 부분. 수비불안을 드러내고 있고 DF 비톤,미겔 비토르의 부상으로 수비진의 핵심들이 빠진 공백을 안고 있다는 것도 불안요소다. 더불어 장거리 원정에 나서는 만큼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드러낼 수 있다는 점도 문제.


레버쿠젠이 최근 FW 알라리오의 득점력이 살아나면서 공격의 호조를 앞세워 공식전 4연승을 달리고 있는 만큼 핵심 수비수들이 부상으로 빠진 베르셰바를 상대로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베르셰바가 장거리 원정의 부담을 안고 있다는 점. 최근 수비가 흔들리며 공식전 6경기 3무3패로 부진한 만큼 레버쿠젠이 안방에서 핸디캡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언더오버: 베르셰바가 최근 수비불안과 함께 흔들리고 있는 만큼 레버쿠젠의 다득점 가능성을 고려해 3.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레버쿠젠 승 

 핸디캡: 홈팀 기준 -2 핸디캡 승 (추천), -3.5 핸디캡 승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