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7일 린츠 앤트워프 유로파리그분석
조회수 : 42 | 등록일 : 2020.11.27 (금) 09: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그만핥아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앤트워프와의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둔 라스크 린츠. 2승1패로 조 3위에 머물러 있지만 토트넘,앤트워프와 나란히 승점 6점으로 동률을 이루고 있다. 치열한 순위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만큼 매 경기가 중요한 상황. FW 라구즈 MF 그르기치의 부상 공백에 MF 홀란드가 출전정지로 인해 결장하게 됐다는 점은 아쉽지만 최근 공식전 6경기 4승2무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고 유로파리그에서도 토트넘전 대패 이후 루도고레츠,앤트워프를 연달아 격파하며 기세가 올랐다는 점. 브레멘에서 영입한 FW 에게스타인이 최근 인상적인 활약으로 라스크 린츠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앤트워프. 토트넘과의 유로파리그 홈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는 이변을 일으킨 이후 리그 3경기 2무1패로 주춤했다. 유로파리그에서도 라스크 린츠 상대로 홈에서 0-1로 패한 상황. MF 코프만 DF 마테우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것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상황이지만 베테랑 FW 음보카니의 득점포가 주춤하고 있고 최근 4경기 2득점에 그치는 등 공격에서 슬럼프를 겪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세 팀이 2승1패를 기록하고 있는 J조. 세 팀의 순위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최근 6경기 무패로 상승세를 타기 시작한 라스크 린츠와 4경기 연속 무승으로 주춤하고 있는 앤트워프의 엇갈리는 행보를 고려하면 홈 이점이 있는 라스크 린츠가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두 팀의 기세가 엇갈린다는 점. 원정에서 앤트워프 상대로 승리한 라스크 린츠가 홈 이점을 안고 두 번째 대결에 나서는 만큼 최근 두 팀의 흐름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세 팀이 승점 6점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는 점. 앤트워프가 최근 답답한 공격력으로 고전하고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라스크 린츠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