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8일 볼프스부르크 브레멘 분데스리가분석
조회수 : 54 | 등록일 : 2020.11.28 (토) 06: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총판뒤져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샬케 원정에서 2-0 승리를 거둔 볼프스부르크. 최근 4경기 3승1무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 리그 8경기 무패와 함께 승점 14점으로 리그 6위까지 올라섰다. 8경기 3승5무의 성적에 9득점 5실점을 기록하며 짠물수비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모습. DF 폰그라치치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결장하고 MF 길라보기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하기는 했지만 라이프치히와 함께 리그 최소실점을 기록중인 탄탄한 수비에 주포 FW 베그호스트의 득점력이 살아나며 무승부의 늪에서 벗어나 승리를 얻기 시작했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브레멘. 2승5무1패로 리그 9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지난 라운드 바이에른 뮌헨과의 원정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바이에른 뮌헨전 19연패의 늪에서 벗어났다. 상대 GK 노이어의 엄청난 선방이 아니었더라면 원정에서 바이에른 뮌헨을 잡을 수도 있었을 정도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것이 고무적. 주포 FW 퓔크룩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태라는 점은 아쉽지만 8경기 10실점만 내주는 등 이번 시즌 끈적한 팀 컬러를 앞세워 쉽게 패하지 않고 있고 볼프스부르크 상대로 최근 10경기 6승2무2패로 상대전적 우위를 점하고 있다.


3승5무로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볼프스부르크. 리그 최소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다. 다만 브레멘 상대로는 최근 10경기 2승2무6패로 고전했다는 점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비길 정도로 끈적함을 자랑하고 있는 브레멘의 이번 시즌 단단함을 고려하면 두 팀이 무승부를 거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두 팀 모두 안정적인 수비력을 보여주면서 이번 시즌 쉽게 패하지 않고 있다는 점에서 무승부 가능성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브레멘이 충분히 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이번 시즌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는 두 팀의 대결이라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