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8일 크리스탈팰리스 뉴캐슬 프리미어리그분석
조회수 : 53 | 등록일 : 2020.11.28 (토) 18: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완써니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번리와의 원정경기에서 초반 실점을 허용한 이후 내려앉은 상대를 공략하지 못하며 0-1로 패한 크리스탈 팰리스. MF 밀리보예비치의 출전정지에 FW 위컴 DF 퍼거슨,톰킨스 GK 헤네시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이어지고 있고 특히 8경기 5골을 넣은 주포 FW 자하가 자가격리로 인해 번리전에 결장했고 뉴캐슬과의 원정경기도 나올 수 없다는 소식. 크리스탈 팰리스의 선 수비 후 역습을 이끄는 선봉장이 빠진다는 점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뉴캐슬. 첼시와의 홈경기에서 0-2로 패하며 리그 2연패에 빠졌다. 첼시 상대로 아무 것도 해보지 못하고 패하면서 이번 시즌 가장 좋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줬다는 평가. FW 게일 MF 프레이저 DF 더빗 GK 두브라브카의 부상 공백도 이어질 예정이다. 다만 이번 시즌 6골을 넣고 있는 FW 컬럼 윌슨이 첼시전 결장에서 돌아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점. 이번 시즌 원정에서 4경기 1승2무1패를 기록하며 오히려 원정에서 수비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브루스 감독의 내려앉은 경기운영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에 기대를 건다.


크리스탈 팰리스가 자가격리로 빠진 주포 공백을 안고 뉴캐슬과의 경기에 나서는 만큼 뉴캐슬의 수비적인 경기운영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주포가 돌아오는 뉴캐슬의 승리를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크리스탈 팰리스가 주포 없이 뉴캐슬과의 경기를 치른다는 점. 뉴캐슬이 이번 시즌 원정에서 1승2무1패로 수비 집중력이 좋았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뉴캐슬의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주포가 빠진 크리스탈 팰리스가 내려앉은 상대에게 아무래도 고전할 수밖에 없다는 점. 뉴캐슬의 이번 시즌 원정에서의 수비 집중력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가 무난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일반: 크리스탈 팰리스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