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9일 레버쿠젠 헤르타베를린 분데스리가분석
조회수 : 57 | 등록일 : 2020.11.30 (월) 03: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도박중독자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베르셰바와의 유로파리그 홈경기에서 4-1로 승리한 레버쿠젠. 공식전 5연승에 리그에서도 5연승을 달리며 리그 3위로 올라섰다. 선두 바이에른 뮌헨과는 승점 1점차밖에 나지 않을 정도로 최근 공격진이 호조를 보이며 이적한 선수들의 공백을 말끔히 지워내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다만 FW 파울리뉴 MF 아랑기스,팔라시오스 DF 아리아스,탑소바의 부상 공백에 DF 스벤 벤더,라스 벤더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는 등 수비진에 부상으로 인한 변수가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헤르타 베를린 상대로는 지난 시즌 2전 전패를 당하며 헤르타 베를린의 빠른 역습에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원정에 나서는 헤르타 베를린. 2승1무5패에 그치며 리그 13위에 머물러 있다. 8경기 15득점을 기록한 공격의 짜임새는 좋았지만 18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에 약점을 드러내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지난 도르트문트와의 홈경기에서도 선제골을 지키지 못하고 무너졌다. FW 코르도바 MF 투사르,아스카시바르 DF 토루나리가의 부상 공백을 안고 있는 가운데 그래도 FW 루케바키오,쿠냐 MF 다리다를 중심으로 빠른 역습이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기대해볼 만하다.


레버쿠젠이 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공격진의 호조가 이어지고 있지만 수비진에 부상자들이 발생하면서 불안요소가 있다는 점. 지난 시즌 헤르타 베를린의 역습에 무너진 기억이 있는 만큼 최근 흐름과는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레버쿠젠이 지난 시즌 헤르타 베를린 상대로 2패를 당하며 고전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역습이 위력적인 헤르타 베를린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헤르타 베를린이 이번 시즌 수비에 약점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최근 공격력이 살아난 레버쿠젠 상대로는 난타전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레버쿠젠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