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와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승점 23점으로 2경기 덜 치른 상태로 선두 소시에다드를 1점차로 추격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바르셀로나가 모두 흔들리고 있어 리그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로코모티프 모스크바와 두 번의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5점으로 힘겨운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을 잡아낼 경우 16강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는 만큼 이번 경기가 무척 중요해 보이는 상황. 문제는 FW 수아레즈 MF 토레이라의 코로나 확진으로 인한 결장에 FW 코스타 MF 에레라 DF 브르살리코가 부상으로 인해 나올 수 없다는 점. 더불어 원정에서 바이에른 뮌헨 상대로 0-4로 대패를 당했다는 것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바이에른 뮌헨. 잘츠부르크를 홈에서 3-1로 꺾고 4전 전승으로 승점 12점을 얻어 남은 2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조 1위를 확정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원정 경기결과가 크게 중요치 않다는 뜻. MF 로카의 부상 공백에 MF 키미히 DF 데이비스가 부상으로 빠져 있고 리그 2위 라이프치히와의 경기에 대비해 로테이션을 가동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다만 보강을 통해 공격진의 뎁스가 두터워졌다는 점. 이들의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이 변수가 될 수 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지만 부상 등으로 인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 바이에른 뮌헨이 로테이션을 가동하더라도 공격진의 화력을 무시할 수 없는 만큼 동기부여의 차이에도 바이에른 뮌헨에게 좀처럼 보기 힘든 높은 배당은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견고한 수비력에 비해 챔피언스리그에서 여전히 답답한 공격력으로 고전하고 있다는 점에서 로테이션 가능성이 있는 바이에른 뮌헨이라고 하더라도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바이에른 뮌헨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16강 진출은 장담할 수 없는 상태라는 점. 바이에른 뮌헨 상대로 마냥 수비만 할 수 없는 만큼 난타전을 기대해볼 만하다.
일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