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PSG 챔피언스리그분석 해외스포츠중계
조회수 : 58 | 등록일 : 2020.12.03 (목)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빛만2천만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사우샘프턴과의 원정경기에서 교체로 나와 2골 1도움을 기록한 FW 카바니의 원맨쇼로 3-2 역전승을 거둔 맨유. 대역전승을 거두며 공식전 4연승으로 상승세를 이어갔다. FW 카바니가 클래스를 인증하며 공격진의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다만 사우샘프턴 상대로 보여준 전반전 경기력은 매우 실망스러웠다는 점. 4연승에도 경기력이 오락가락하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더불어 DF 튀앙제베의 출전정지에 DF 쇼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고 FW 마샬 MF 포그바,맥토미니 DF 바이 GK 데 헤아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점에서 전력누수가 가볍지만은 않다는 것도 불안요소다.


원정에 나서는 PSG. 보르도와 2-2 무승부에 그치며 최근 리그에서 2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특히 주전 수비수들이 대거 결장한 공백을 드러내며 신예 DF 펨벨레가 잦은 실수를 범해 수비가 크게 흔들렸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다만 맨유와의 챔피언스리그 원정경기에는 DF 마르퀴뇨스,디알로가 복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수비진의 불안을 어느정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FW 네이마르,음바페 MF 디 마리아 3인방을 앞세운 PSG의 화력을 기대해볼 만하다. 


맨유 상대로 최근 2연패중인 PSG. 맨유의 역습에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다만 수비진의 부상자들이 복귀하고 공격진도 최상의 상태로 맨유를 상대할 수 있는 만큼 최근 경기력 기복이 심한 맨유 상대로 설욕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핸디캡: 맨유가 최근 PSG 상대로 2연승을 거두고 있지만 최근 경기력 기복이 워낙 심하다는 점. 부상병동이나 다름없던 PSG가 공수의 핵심들이 돌아온 상태라는 것을 고려하면 지난 홈경기 패배를 제대로 설욕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16강 진출을 놓고 경쟁하고 있는 두 팀의 이번 경기 결과가 무척이나 중요한 만큼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보여진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맨유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