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0:00 미네소타 vs 샌안토니오
조회수 : 137 | 등록일 : 2019.01.19 (토)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부먹찍먹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토요일 맞대결이다. 미네소타는 직전경기였던 필라델피아 76ers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149점을 내주며 완패했다. 이후 이틀을 쉬고 홈으로 돌아와 샌안토니오를 상대한다. 시즌 성적은 21승 23패로 여전히 5할 승률에 미치지 못하고 있는 상태. 갑작스런 감독 교체로 여전히 분위기가 어수선한데 최근 3경기에서 1승 2패로 그쳐 있는 데다 로버트 코빙턴의 이탈에 따른 수비 난조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홈에서 조금 더 나은 수비력을 선보이고 있다고는 하지만 크게 인상적인 기록은 아니다. 정교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샌안토니오의 벽을 넘기가 쉽지 않다.

샌안토니오는 26승 20패로 서부 컨퍼런스 6위에 올라 있다. 바로 직전경기였던 댈러스 매버릭스와의 원정경기를 잡아내면서 2연패 늪에서 탈출했다. 특히 3옵션 자원인 루디 게이의 복귀가 반가울 따름이다. 게이가 가세하면서 그동안 과부하가 쏠렸던 라마커스 알드리지-더마 드로잔 원투 펀치의 부담이 줄어들 수 있었다. 시즌 초반만 해도 고전을 면치 못했던 원정에서도 승전보를 전하며 승률을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미네소타를 상대로는 최근 7번의 맞대결에서 5승을 따낼 정도로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게이가 돌아오면서 딱히 부상자도 없는 상황이다. 슈터인 마르코 벨리넬리도 돌아왔다. 

확연한 전력 차이가 존재하는 매치업은 아니다. 하지만 미네소타는 샌안토니오만 만나면 고전했다. 게이가 돌아온 샌안토니오를 맞아 미네소타가 홈에서 1패를 추가할 가능성이 높다.

 

 

 

 

 

 

샌안토니오의 플핸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