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9:00 디트로이트 vs 마이애미
조회수 : 165 | 등록일 : 2019.01.19 (토)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토토삼대장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홈에서 열리는 마이애미 히트와의 동부 컨퍼런스 토요일 맞대결이다. 치열한 순위 싸움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디트로이트는 직전경기였던 올랜도 매직과의 홈 맞대결에서 연장 접전 끝에 기분 좋은 승리를 따냈다. 하지만 최근 11경기 성적은 3승 8패에 불과하다. 식스맨 자원인 이쉬 스미스가 가세했다고 해도 여전히 가드진, 벤치는 허약하기 이를 데 없다. 특히 스탠리 존슨을 비롯해 슈터 역할을 맡고 있는 선수들이 최악의 성공률에 그쳐 있다. 이 부분은 수비가 좋은 마이애미를 상대로 좋은 먹잇감이 될 수밖에 없다. 

마이애미는 21승 21패를 기록하고 있다. 충분한 휴식 이후 디트로이트 원정을 떠나는 만큼 일정에 대한 부담은 크지 않은 상황. 여기에 마이애미는 훌륭한 팀 수비력과 더불어 준수한 원정 성적도 자랑하는 팀이다. 홈보다 원정 승률이 높은데 올 시즌 현재 어웨이 게임에서 10승 9패를 기록하고 있다. 추가 부상자가 없는 데다 저스티스 슬로우가 포인트가드 역할을 완벽하게 해내면서 고란 드라기치에 대한 빈자리를 잘 메우고 있다. 하산 화이트사이드를 비롯해 여러 자원들을 돌리는 풍부한 빅맨 로테이션도 디트로이트 트윈타워를 막아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디트로이트 홈이지만 전력의 짜임새는 마이애미가 한 수 위다.
최고의 높이를 가지고 있는 팀에게 약점을 내보이는 디트로이트의 패배를 추천한다.

 

 

 

 

 

 

마이애미의 플핸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