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테티엔과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1-1로 비긴 릴. 다소 답답한 경기내용속에 고전하며 무승부에 그쳤다. 다만 FW 야즈즈,데이비드,밤바 MF 제카 등 일부 주전급 선수들을 선발에서 제외하는 등 1.5군을 가동하며 주축 선수들의 체력을 안배했다는 것이 중요한 부분. 더불어 MF 산체스 DF 첼릭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만큼 승점 8점으로 조 1위를 달리고 있는 유로파리그 32강 진출 확정을 위해 스파르타 프라하 상대로 총력전을 펼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스파르타 프라하. 셀틱 상대로 2경기 연속 4-1 대승을 거두면서 2승2패로 승점 6점을 얻어 조 3위를 달리고 있다. 릴-밀란과의 2연전을 앞두고 있는 만큼 남은 두 경기를 모두 승리하면 자력으로 32강에 진출할 수 있는 만큼 동기부여는 충분한 상황이다. 2경기 8골을 몰아친 공격진의 화력이 폭발하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다만 FW 코작,흘로첵 MF 사첵 DF 셀루츠카,스테티나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조별리그 4경기 9실점으로 매 경기 실점을 허용하는 등 수비에 약점을 드러내고 있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조 1위를 달리고 있는 릴. 주말 리그경기에 로테이션을 가동한 만큼 유로파리그에 힘을 주고 나올 것으로 보여진다. 스파르타 프라하가 최근 셀틱 상대로 2경기 8골을 몰아치는 화력을 보여줬지만 릴,밀란 상대로는 완패를 당했다는 점. 수비가 다소 불안한 만큼 홈에서 강한 릴이 공수 안정감을 앞세워 충분히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스파르타 프라하가 셀틱을 연파하고 기세를 올렸지만 릴의 안정감 앞에서는 아무래도 약점을 드러낼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도 릴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스파르타 프라하가 공격적인 축구를 펼치며 확실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32강 진출을 위해서는 승리를 노려야 하는 만큼 다득점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릴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