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4일 AS로마 영보이스 유로파리그분석
조회수 : 60 | 등록일 : 2020.12.05 (토)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배기배기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나폴리와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0-4로 대패를 당한 로마. 최근 공식전 연승 행진을 마감했다. 주말 사수올로와의 리그 홈경기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유로파리그에서 4경기 3승1무를 기록하며 32강 진출을 이미 확정한 상태다. 영 보이스 상대로 무승부만 기록해도 조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만큼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주말 리그경기에 대비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특히 MF 자니올로,파스토레 DF 스몰링,쿰불라의 부상 공백에 MF 베레투 DF 만치니도 나폴리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해 결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소식.


원정에 나서는 영 보이스. CSKA 소피아와의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두고 2승1무1패로 승점 7점을 얻어 조 2위를 달리고 있다. 4경기 3실점만 내주며 안정적인 수비력에 초반 컨디션이 좋지 않았던 주포 FW 은사메의 득점력이 살아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MF 스피엘만,페티그나,라우페르,마르틴스 DF 루스텐베르거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여전한 상황이지만 로마 상대로 승점 1점만 얻더라도 홈에서 치를 클루지와의 최종전에서 상당히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는 만큼 실리축구를 구사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나폴리 원정에서 대패를 당한 로마. 주말 사수올로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비기기만 해도 조 1위가 확정되는 상황이다. 원정팀 영 보이스가 클루지와의 최종전을 앞두고 승점 1점만 얻어도 크게 유리해진다는 점을 고려하면 두 팀의 무승부를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비기면 조 1위를 확정하는 로마와 승점 1점만 얻어도 32강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는 영 보이스의 상황을 고려하면 무승부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점에서 -1 핸디캡은 영 보이스에게 걸어볼 만하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무승부에 만족할 수 있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언더가 나올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