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6일 첼시 리즈 프리미어리그분석
조회수 : 62 | 등록일 : 2020.12.05 (토) 2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할때해장국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세비야를 원정에서 4-0으로 대파한 첼시. 조 1위를 확정하면서 챔피언스리그 일정에 대한 부담없이 리즈와의 경기에 총력전을 펼칠 수 있게 됐다. 특히 FW 지루가 4골을 터뜨리는 놀라운 결정력을 보여주며 최근 폼이 좋은 상태라는 것이 고무적. 부상자들이 모두 복귀하면서 FW 베르너,풀리식 MF 지예흐,하베르츠 등 다양한 공격자원들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최근 리그 8경기 무패에 GK 멘디의 합류와 베테랑 DF 티아고 실바의 적응을 통해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것도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리즈. 에버턴을 1-0으로 꺾고 4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했다. 강한 전방압박과 공격적인 축구를 통해 아스날,에버턴 상대로 우세한 경기를 펼칠 정도로 이번 시즌 심상치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리버풀과 난타전을 펼치고 맨시티와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강팀 상대로도 전혀 밀리지 않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MF 파블로,포쇼,셰클리턴,해리슨 DF 요렌테 등 부상에 시달리고 있는 선수들의 공백이 여전하기는 하나 이들의 공백에도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첼시가 세비야를 대파하면서 조 1위로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을 확정한 가운데 최근 안정된 수비에 FW 지루의 득점력이 살아나며 공수에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지만 강팀 상대로 전혀 밀리지 않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리즈가 만만치 않은 상대라는 점에서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첼시가 챔스 부담없이 리즈와의 경기에 나설 수 있지만 이번 시즌 강팀 상대로 대등한 승부를 펼치고 있는 리즈의 경기력이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라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이변을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리즈가 강팀 상대로도 물러서지 않는다는 점. 짜임새 있는 공격전개로 많은 찬스를 만들어내고 있는 만큼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첼시와도 재밌는 승부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3.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