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00 님올랭피크 vs 툴루즈
조회수 : 127 | 등록일 : 2019.01.19 (토)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보미랑나연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님 올랭피크는 승격팀으로, 비록 지난시즌 2부리그에서는 확실한 인상을 남겼으나 자산규모가 매우 낮은 팀이기 때문에 1부리그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의문. 다양한 선수들을 영입했으나 가장 눈에 띄는 영입이 로리앙에서 데려온 측면 미드필더 데니스 부앙가 정도다. 2부리그에서 엄청난 득점을 올렸던 스트라이커 보족의 발끝에 많은 것을 의존해야 한다. 19라운드 현재 7승 5무 7패로 나름 잘 버텨내고 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툴루즈는 지난 시즌 18위를 기록하며 아작시오와 승강전을 가졌고, 총합 4-0으로 완승을 거두며 간신히 잔류했다. 잔류에는 성공했으나 팀의 핵심으로 활약했던 센터백 이사 디오프와 골키퍼 알반 라퐁이 이적하며 수비진이 헐거워졌다. 빈 자리에는 각각 저렴한 이적료로 선수들을 채우긴 했으나 전력이 더욱 약해진 느낌은 지울 수 없다. 리그 20라운드 현재 5승 7무 8패로 평범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툴루즈가 홈에서 1-0으로 승리했다. 두 팀 모두 무난한 행보를 보이고 있으나 님은 승격팀치곤 아주 좋은 흐름인 셈이다. 님은 홈에서 3승 3무 3패로 썩 좋은 기록은 아니지만 9경기를 치른 현재 벌써 최상위레벨의 4팀(마르세유, 생제르망, 생테티엔, 릴)을 모두 상대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향후 이 팀의 홈 기록이 더 나아질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알 수 있다(12득점/10실점으로 득실 마진도 좋은 편). 툴루즈도 그리 나쁜 편은 아니지만, 원정에서 평균 0.8득점에 그치면서 실점이 곧 패배로 이어질 가능성 또한 높은 팀. 님 올랭피크의 승리를 예상한다.
 
 
 
 
 
 
 
님 올랭피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