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2일 사수올로 베네벤토 세리에A분석
조회수 : 93 | 등록일 : 2020.12.12 (토) 09: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느바초고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로마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한 사수올로. 최근 2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치며 1무1패로 주춤했지만 인테르,로마를 연달아 상대했다. 이번 시즌 5승4무1패의 성적으로 리그 5위에 올라있을 정도로 이번 시즌 돌풍의 기세가 대단한 모습. 데 제르비 감독의 닥공축구가 한층 더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FW 카푸토,데프렐 DF 로마냐,키리케스,리치의 부상으로 공수에 걸쳐 전력누수가 있다는 점. 특히 결정력이 좋은 FW 카푸토의 공백이 아쉽기는 하지만 FW 베라르디,보가 MF 쥬리치치 등 사수올로 공격의 핵심들이 건재하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원정에 나서는 승격팀 베네벤토. 4연패 이후 피오렌티나를 잡아내는 이변 이후 유벤투스,파르마와 연달아 비기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3경기동안 단 1실점만 허용했을 정도로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베테랑 DF 글릭을 중심으로 수비진이 힘을 내고 있다. 다만 FW 팔케 MF 비올라,몬치니 DF 마지오,칼디롤라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FW 라파둘라,카프라리 콤비가 주춤하면서 공격진의 기세가 다소 꺾였다는 것이 아쉽다.


사수올로가 최근 주춤하기는 했지만 특유의 닥공을 앞세워 리그 5위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승격팀 베네벤토를 홈에서 충분히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사수올로가 인테르,로마 상대로 무득점에 그쳤지만 닥공의 예리함은 여전하다는 점. 베네벤토 수비진을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사수올로가 보여주고 있는 공격의 완성도를 고려하면 베네벤토 상대로 다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사수올로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