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3일 마르세유 모나코 리그앙분석
조회수 : 74 | 등록일 : 2020.12.12 (토) 18: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강철고우추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맨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원정경기에서 0-3으로 완패한 마르세유. 조 4위로 유로파리그 진출권도 얻지 못했다. 리그에서는 최근 5연승을 달리며 4위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안정적인 수비를 바탕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지만 주중 경기에 많은 힘을 쏟고 돌아왔다는 점. MF 라도니치 DF 아마비의 부상 이탈에 MF 파예가 징계로 결장하게 돼 에이스 FW 토뱅에게 상당한 부담이 주어진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모나코. 릴과의 원정경기에서 1-2로 패하며 최근 4연승 행진을 마감했다. MF 골로빈 DF 시디베 GK 르콤트의 부상 공백이 이어지고 있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최근 5경기 13골을 몰아치며 주포 FW 벤 예데르의 복귀와 함께 공격진의 화력이 폭발하고 있고 베테랑 MF 파브레가스의 활약을 앞세워 짜임새 있는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체력적인 우위를 앞세워 마르세유를 괴롭힐 수 있다.


마르세유가 주중 챔피언스리그의 여파에 MF 파예가 징계로 빠지면서 공격진에 악재가 있는 만큼 최근 화력이 폭발하고 있는 모나코가 충분히 잡을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핸디캡: 마르세유의 체력적인 부담과 공격진 핵심의 공백을 고려하면 원정에 나서는 모나코가 충분히 주도권을 가져갈 수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모나코의 최근 화력이 폭발하고 있다는 점에서 두 팀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마르세유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