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3일 소시에다드 에이바르 프리메라리가분석
조회수 : 78 | 등록일 : 2020.12.14 (월) 00: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토토일주단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나폴리 원정에서 1-1로 비긴 소시에다드. 알크마르가 리예카에게 패하면서 승점 9점으로 조 2위를 차지해 유로파리그 32강 진출에 성공했다. 다만 최근 공식전 5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며 초반 기세가 주춤하고 있는 모습. MF 상갈리,이야라멘디의 부상 이탈에 FW 오야르사발 MF 다비드 실바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악재를 안고 있다. 소시에다드 공격의 핵심들이 빠진 여파가 공격의 답답함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에이바르. 홈에서 발렌시아와 0-0으로 비겨 최근 4경기 1승3무로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 12경기 8득점에 그칠 정도로 에이스 오레야나가 떠난 공백을 드러내며 공격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지만 12경기 9실점만 내준 수비진의 조직력은 강한 전방압박을 통해 끈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최근 3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할 정도로 수비진이 짠물수비를 자랑하고 있고 원정에서 4경기 3승1무로 오히려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냈다.


소시에다드가 주중 유로파리그를 치른 여파에 FW 오야르사발 MF 다비드 실바의 부상으로 인해 공격의 핵심들이 결장할 수 있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에이바르의 짠물수비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소시에다드가 최근 공식전 5경기 연속 무승부로 주춤하고 있는 가운데 에이바르의 짠물수비 상대로 공격의 핵심들이 빠진 공백이 우려되는 만큼 -1 핸디캡은 원정팀에게 걸어볼 만하다.


언더오버: 에이바르가 3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견고함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5경기 연속 무승부로 주춤한 소시에다드도 쉽지 않은 승부가 예상된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