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3일 크리스탈팰리스 토트넘 프리미어리그분석
조회수 : 89 | 등록일 : 2020.12.14 (월) 09: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더럽지단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주포 자하의 복귀와 함께 WBA를 5-1로 대파한 크리스탈 팰리스. FW 자하가 복귀전에서 2골을 터뜨리며 팀의 연패를 끊어냈다. 크리스탈 팰리스 특유의 역습이 주포 복귀를 통해 살아났다는 것이 고무적. FW 위컴 DF 켈리,퍼거슨 GK 헤네시가 부상으로 인해 여전히 이탈해 있지만 수비수들도 속속 복귀하면서 특유의 선 수비 후 역습이 더욱 안정감을 보여줄 수 있게 됐다. 다만 토트넘 상대로는 최근 9경기 1승1무7패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약했다는 점은 우려되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토트넘. 주중 유로파리그에서 앤트워프를 가볍게 제압하고 조 1위로 유로파리그 32강에 진출했다. 리그에서도 11경기 무패를 기록하며 선두에 올라있을 정도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 로테이션을 통해 주축 선수들을 아꼈다는 것도 크리스탈 팰리스 상대로 고무적인 부분이다. FW 라멜라 DF 오리에의 부상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특히 FW 케인,손흥민 듀오가 엄청난 호흡으로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크리스탈 팰리스가 주포 자하의 복귀를 통해 연패에서 벗어났지만 토트넘 상대로는 약했다는 점. 토트넘이 주중 경기에 로테이션 가동으로 주축들을 아낀 만큼 크리스탈 팰리스 상대로 승리는 충분히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크리스탈 팰리스가 선 수비 후 역습으로 토트넘을 상대할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내려앉은 상대에게 다소 고전하는 경향이 있는 토트넘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크리스탈 팰리스의 선 수비 후 역습에 토트넘의 공격이 다소 주춤할 수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크리스탈 팰리스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