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4일 베티스 비야레알 프리메라리가분석
조회수 : 81 | 등록일 : 2020.12.14 (월)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보미랑나연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오사수나를 원정에서 2-0으로 잡고 3연패에서 벗어난 베티스. 리그 12경기 5승7패로 승점 15점을 얻어 리그 8위를 달리고 있다. 다만 MF 카날레스,카마라사 DF 시드네이 GK 브라보의 부상 공백에 12경기 23실점을 허용하며 여전히 불안한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MF 카날레스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도 공격전개의 어려움으로 이어지고 있는 만큼 오사수나전 승리에도 불안요소가 상당하다.


원정에 나서는 비야레알. 주중 예정됐던 유로파리그 일정이 취소되면서 주중 경기를 치르지 않아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베티스 원정에 나선다. FW 알카세르,바카 MF 고메즈 DF 알베르토 모레노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상황이지만 주포 FW 헤라르 모레노가 복귀 후 득점포를 가동하며 절정의 폼을 유지하고 있고 MF 파레호를 중심으로 짜임새 있는 공격전개를 통해 리그 9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갈 정도로 공수에서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베티스가 오사수나전 승리에도 중원의 핵심 자원이 부상으로 빠져 있고 수비불안이 여전하다는 점에서 공수에서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비야레알이 원정에서도 충분히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베티스가 12경기 23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에 약점을 노출하고 있는 만큼 공수에서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비야레알 상대로 어려움이 예상된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베티스의 수비가 불안하다는 점. 비야레알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베티스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