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3일 볼로냐 AS로마 세리에A분석
조회수 : 84 | 등록일 : 2020.12.14 (월)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빠첨이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인테르 원정에서 1-3으로 패한 볼로냐. 리그 2연승 행진을 마감했지만 최근 홈에서 3경기 2승1패를 기록하며 안방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FW 산탄데르,오르솔리니 DF 다익스 GK 스코릅수키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했지만 FW 바로우를 중심으로 짜임새 있는 측면 공격을 펼치며 공격이 기능하고 있는 모습. 특히 안방에서는 공격적인 축구를 펼치며 강팀 상대로도 대등한 승부를 펼치는 등 좋은 경기력을 꾸준히 보여왔다.


원정에 나서는 로마. 사수올로와의 홈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2경기 1무1패로 주춤하고 있다. 주중 유로파리그 원정경기에서 CSKA 소피아 상대로 1-3 패배를 당한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로테이션 가동을 통해 주축 선수들이 로마에 남아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볼 수 있다. 다만 MF 자니올로,파스토레 DF 만치니의 기존 공백에 FW 페드로가 징계로 결장하는 가운데 원정에서 2승1무2패, 7득점 11실점으로 고전하고 있고 주포 FW 제코의 최근 폼이 썩 좋지 않았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볼로냐가 인테르 상대로 패하며 주춤했지만 홈에서 워낙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다는 점. 로마 상대로 최근 4경기 2승2패를 기록하며 대등한 승부를 펼쳤다는 점에서 원정에서 2승1무2패로 다소 고전하고 있는 로마 상대로 무승부 가능성은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볼로냐가 홈에서 경기력이 좋다는 점. 로마 상대로 최근 2승2패로 대등한 승부를 펼친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이변을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볼로냐가 강팀 상대로도 홈에서 공격적인 축구를 펼친다는 점에서 난타전을 노려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