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4일 바르셀로나 레반테 프리메라리가분석
조회수 : 85 | 등록일 : 2020.12.15 (화) 15: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닝기리기리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유벤투스와의 챔피언스리그 홈경기에서 졸전 끝에 0-3으로 패하면서 조 1위를 내준 바르셀로나. FW 안수 파티,뎀벨레 MF 로베르토 DF 피케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도 이어진다. FW 메시의 결정력이 예전만 못한 가운데 전체적인 경기력도 흔들리고 있는 모습. 특히 DF 렁글레,아라우호 같은 수비수들의 실수가 자주 나오고 있다는 점. 수비력이 좋은 상대를 공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레반테. 홈에서 헤타페를 3-0으로 대파하면서 리그 5연속 무승부 이후 리그 2승째를 따냈다. 2승5무4패로 여전히 강등권에 머물러 있지만 이번 시즌 11경기 15실점만 내주며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고 에이스 FW 모랄레스를 중심으로 역습의 한 방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고무적. 다만 MF 바르디,캄파냐,두쿠레의 부상 이탈로 중원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고 캄프 누 원정에서 15연패를 당하는 등 약했다는 것이 불안요소다.


챔피언스리그에서 충격적인 패배로 조 2위로 16강에 진출한 바르셀로나. 리그에서도 최근 수비가 좋은 상대에게 고전하며 리그 9위에 머물러 있다. 레반테가 캄프 누 원정에서 약했지만 이번 시즌 11경기 15실점으로 수비 조직력이 나쁘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바르셀로나가 힘든 경기를 펼칠 수 있는 만큼 조심할 필요가 있다.


핸디캡: 바르셀로나의 최근 부진과 수비진의 핵심 피케가 빠진 공백이 잦은 실수로 이어지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레반테 상대로도 쉽지 않은 승부가 예상되는 만큼 핸디캡은 이변을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바르셀로나의 공격력이 예전 같지 않다는 점. 특히 수비가 좋은 상대에게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3.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2.5 핸디캡 패

 언더오버: 3.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