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빌라와의 홈경기에서 0-1로 패한 울버햄튼. 리그 2연패를 당하며 주포 히메네즈의 부상 이후 주춤하고 있다. 결정력은 물론 탄탄한 피지컬을 앞세워 공격을 펼치는데 큰 역할을 해주는 주포의 공백이 크게 느껴지고 있는 모습. 특히 이번 시즌 리그 12경기 11득점에 그치고 있을 정도로 FW 트라오레의 부진과 함께 공격이 단조롭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DF 조니의 부상 공백에 중원의 핵심 MF 무티뉴가 빠지면서 공격을 전개하는데도 어려움을 겪을 수 있게 됐다는 것도 아쉽다.
원정에 나서는 첼시. 에버턴과의 원정경기에서 고전 끝에 0-1로 패배를 당했다. 공식전 14경기 무패행진을 마감했고 FW 풀리식 MF 지예흐,오도이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측면에 악재가 많다는 것도 좋지 않은 소식이다. 다만 램파드 감독 부임 후 울버햄튼 상대로 2승을 거두며 강한 면모를 보였고 FW 지루,베르너가 최근 폼이 좋은 만큼 주포가 빠진 울버햄튼 상대로 수비 부담을 덜고 공격에서 힘을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울버햄튼이 주포가 빠진 공백을 드러내며 최근 2연패로 주춤하고 있는 가운데 중원의 핵심까지 결장하는 만큼 첼시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울버햄튼이 주포 공백을 드러내며 최근 연패에 빠진 가운데 안정적인 수비에 비해 공격에서의 아쉬움이 너무 크다는 점에서 첼시의 승리가 예상되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울버햄튼이 첼시 상대로 역습 위주로 경기에 나설 것으로 보이는 만큼 측면자원들의 부상 악재가 있는 첼시도 다득점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울버햄튼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