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6일 베네벤토 라치오 세리에A분석
조회수 : 69 | 등록일 : 2020.12.16 (수) 03: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입신양명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사수올로와의 원정경기에서 0-1로 패한 베네벤토. 경기 초반 PK로 실점을 허용한 이후 상대 퇴장이라는 행운을 얻었지만 상대 GK 골리니의 놀라운 선방에 막혀 득점을 올리지 못했다. 최근 3경기 1승2무의 상승세에 제동이 걸린 가운데 MF 비올라,몬치니 DF 칼디롤라,마지오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이 계속되고 있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최근 4경기 2실점만 내줬을 정도로 시즌 초반 불안했던 수비가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FW 라파둘라,카프라리를 중심으로 경기력이 나쁘지 않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라치오. 안방에서 베로나에게 1-2로 패했다.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이라는 성과를 만들어냈지만 최근 챔스 이후 리그 경기에서 2패를 당하며 주춤하고 있다. DF 악파 아프로의 출전정지에 FW 무리키 MF 룰리치 DF 아체르비,파트리츠가 부상으로 이탈하는 등 수비진에도 악재가 생겼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특히 수비진의 리더 아체르비의 공백은 뼈아플 수 있다는 점에서 불안요소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주포 임모빌레의 득점력이 폭발하고 있는 라치오. 베로나 상대로 패배를 당하며 최근 챔피언스리그를 치른 이후 리그에서 고전하고 있는 가운데 핵심 DF 아체르비가 부상으로 결장한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베네벤토가 최근 유벤투스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만만치 않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이변의 가능성도 충분해 보인다.


핸디캡: 베네벤토가 최근 4경기 2실점에 유벤투스와 비기는 등 만만치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핵심 DF 아체르비의 부상 공백이 우려되는 라치오가 고전할 수 있는 경기라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베네벤토의 우세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베네벤토가 FW 카프라리,라파둘라를 중심으로 짜임새 있는 공격을 보여주고 있고 라치오의 수비 핵심이 부상으로 이탈한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