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6일 레알마드리드 빌바오 프리메라리가분석
조회수 : 65 | 등록일 : 2020.12.16 (수) 06: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그만핥아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더비매치에서 2-0으로 승리한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에 성공한데 이어 더비를 승리로 장식하며 분위기를 제대로 반전했다. 특히 부상에서 돌아온 주포 벤제마와 레알 마드리드가 자랑하는 탄탄한 중원을 앞세워 경기력이 확 달라졌다는 것이 고무적. FW 아자르,요비치 MF 외데고르의 부상 공백에 MF 카세미루가 출전정지로 빠진다는 점은 안정감면에서 우려가 있기는 하나 DF 라모스가 돌아온 이후 견고한 수비가 부활한 만큼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빌바오. 발렌시아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3경기 2무1패로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DF 놀라스코아인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가운데 FW 무니아인,이나키,베렝게르 3인방을 중심으로 특유의 빠른 공격전개가 살아나고 있고 리그 12경기 14실점만 내준 수비진의 안정감이 여전하지만 홈에서 강한 면모와 달리 원정에서 1승2무4패에 그칠 정도로 약했다는 것이 우려된다. 더불어 레알 마드리드 상대로는 14/15 시즌 홈에서 승리한 이후 오랫동안 이기지 못했다.


레알 마드리드가 주포 벤제마와 DF 라모스의 복귀 그리고 위기에서의 팀 미팅을 계기로 반등에 성공한 만큼 원정에서 약한 빌바오를 충분히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레알 마드리드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상대로 2골을 넣는 등 공격까지 호조를 보이기 시작한 만큼 빌바오 상대로 -1 핸디캡 극복을 기대해볼 만하다. 다만 -2.5 핸디캡은 빌바오의 수비력을 고려하면 극복하기 쉽지 않을 듯.


언더오버: 레알 마드리드가 공식전 3경기 연속 무실점으로 라모스가 돌아온 수비진의 안정감이 달라졌다는 점. 실점이 적은 빌바오를 만나는 만큼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레알 마드리드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2.5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