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6일 브레멘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분석
조회수 : 75 | 등록일 : 2020.12.16 (수) 09: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그만핥아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라이프치히와의 원정경기에서 0-2로 패한 브레멘. 리그 무패행진을 마감한 이후 3연패를 당하고 있다. 3경기동안 무려 9실점을 허용하며 견고했던 수비가 흔들리기 시작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FW 퓔크룩,젤케 MF 라쉬차의 부상 이탈로 공격의 핵심들이 모두 빠진 상태라는 것도 우려하지 않을 수 없는 부분. 도르트문트 상대로 최근 8경기 2승4무2패를 기록하며 팽팽한 승부를 펼치고 있기는 하나 최근 흐름이 워낙 좋지 않다.


원정에 나서는 도르트문트. 슈투트가르트와의 홈경기에서 충격적인 1-5 대패를 당하면서 최근 리그 3경기 1무2패 부진에 빠졌다. 결국 파브르 감독과의 작별을 선택하면서 특단의 대책을 마련한 가운데 테르지치 수석코치가 감독대행으로 새로운 감독 선임까지 팀을 이끌 예정. FW 홀란드 MF 델라니 DF 뫼니에,슈멜처가 부상으로 이탈했고 특히 주포 홀란드의 공백이 뼈아프기는 하지만 감독 경질을 통해 분위기 반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브레멘이 최근 3연패에 빠지며 주춤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핵심 공격자원들의 공백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감독 경질을 통해 분위기 반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브레멘에 고전했던 면모를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브레멘이 최근 수비가 흔들리며 연패에 빠졌다는 점. 도르트문트의 감독 경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만큼 도르트문트의 핸디캡 극복을 예상한다.


언더오버: 도르트문트가 감독 경질을 통해 분위기 반전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 브레멘의 최근 수비가 불안한 만큼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브레멘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