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0일 메스 랑스 리그앙분석
조회수 : 89 | 등록일 : 2020.12.19 (토) 2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강철고우추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몽펠리에를 원정에서 2-0으로 꺾는 이변을 일으킨 메스. 리그 5경기 3무2패 부진에서 벗어나 승점 3점을 추가하며 12위로 올라섰다. 이번 시즌 15경기 16실점만 내준 수비진은 꾸준히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오히려 홈에서 최근 2연패를 당하는 등 고전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FW 니아네 MF 은도람,파조 DF 카빗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도 여전하다. 특히 리그 6경기 6골을 넣으면서 새로운 주포로 떠오른 니아네가 이탈한 공백이 계속되고 있는 만큼 결정력에 대한 고민이 이어진다는 것이 아쉽다.


원정에 나서는 랑스. 모나코 원정에서 3-0 대승을 거두면서 승점 24점으로 리그 7위로 올라섰다. 승격팀의 돌풍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DF 트라오레를 제외하면 부상자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는 것도 고무적. 특히 주포 가나고가 부상에서 돌아왔고 에이스 MF 카쿠타가 14경기 7골을 터뜨리며 이번 시즌 폼이 매우 좋은 모습. 14경기 24골을 터뜨린 공격진의 짜임새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원정에서 4승1무2패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도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


메스가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15경기 16실점만 내줬지만 부상으로 인한 주포 공백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짜임새 있는 공격을 앞세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랑스가 원정에서도 강했다는 점에서 원정팀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메스가 짠물수비를 바탕으로 몽펠리에를 잡아내며 6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했지만 주포 공백을 비롯 공격력에 아쉬움이 있는 만큼 최근 짜임새 있는 공격력을 앞세워 돌풍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랑스의 우세가 예상된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메스가 견고한 수비와 달리 주포 공백을 드러내며 공격력은 꾸준하지 않다는 점에서 원정에서도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랑스와의 경기는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메스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