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0일 니스 리옹 리그앙분석
조회수 : 95 | 등록일 : 2020.12.20 (일)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호룔률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님 올랭피크를 꺾고 리그 5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한 니스. 유로파리그까지 포함하면 1무7패의 부진에서 벗어나는데 성공했다. 다만 님 올랭피크전 승리의 기쁨에도 불구하고 MF 쉬나이덜린이 징계로 결장하는 가운데 FW 돌베르,마올리다 MF 리스 멜루,다닐루 DF 단테,콜리,아탈 등 부상자들의 공백에 MF 아델라이드가 원 소속팀인 리옹 상대로는 출전할 수 없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치명적인 전력누수를 안고 경기에 나서는 만큼 공수에서 불안요소가 많다.


원정에 나서는 리옹. 브레스트와의 홈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5연승을 마감했다. 다만 MF 티아구 멘데스의 출전정지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가운데 리그 12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공수 밸런스를 보여주고 있고 FW 데파이,에캄비,카데워러 3인방이 19골을 합작하며 폭발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더불어 이번 시즌 원정에서 4승3무1패를 기록하며 다소 고전해왔던 원정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니스가 오랜만에 승리했지만 기존 부상자들 공백에 징계와 원 소속팀을 상대하는 임대신분 선수의 결장 등 전력누수가 크다는 점에서 리옹이 니스를 잡고 무패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니스의 전력누수가 심각하다는 점에서 원정에 나서는 리옹의 핸디캡 극복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니스가 공수에 걸쳐 전력누수가 심각하다는 점에서 리옹의 압도적인 승리 가능성이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니스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