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0일 인터밀란 스페치아 세리에A분석
조회수 : 92 | 등록일 : 2020.12.20 (일) 2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늘도3분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나폴리와의 경기에서 내용은 아쉬웠지만 상대 퇴장과 PK 획득으로 승리를 거둔 인테르. 리그 5연승을 달리며 선두 밀란을 승점 1점차로 추격하고 있다. FW 피나몬티,산체스 MF 나잉골란,베시노가 부상으로 빠진 것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가운데 주포 루카쿠가 리그 10골을 터뜨리며 최근 절정의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고 부상자들이 모두 돌아온 중원이 탄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특히 이번 시즌 12경기 30득점으로 리그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고 있다는 것도 주목할 만한 부분.


원정에 나서는 스페치아. 볼로냐와의 홈경기에서 경기 막판 동점골을 허용하며 아쉽게 무승부를 기록했다. 리그 5경기 3무2패로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기대 이상의 경기력과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이나 동시에 12경기 25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에 불안요소가 있다는 게 아쉬운 부분. 더불어 FW 갈라비노프,베르데 MF 레오 DF 델로코,마티엘로 GK 조엣의 부상 이탈에 DF 차봇이 출전정지로 결장하게 돼 수비진의 공백이 더욱 커졌다.


FW 은졸라의 피지컬을 앞세운 스페치아의 공격력이 만만치 않지만 수비진의 전력누수를 고려하면 FW 루카쿠,라우타로 콤비가 활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홈팀 인테르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스페치아가 기대 이상의 공격력을 보여주며 선전하고 있지만 수비에서 버텨주지 못하고 있다는 점. 수비진의 전력누수도 가볍지 않은 만큼 인테르의 다득점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2.5 핸디캡 모두 인테르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스페치아가 수비진에 상당한 전력누수를 안고 있는 만큼 난타전이 나올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일반: 인테르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 -2.5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