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3일 에먼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분석
조회수 : 102 | 등록일 : 2020.12.23 (수) 18: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그만핥아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즈볼레와 원정에서 0-0으로 비긴 에먼. 최근 리그 2경기 연속 무승부로 6연패에서 벗어난 가운데 KNVB컵에서 흐로닝언을 잡아내는 등 반등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최근 2경기 1실점으로 리그 13경기 30실점을 허용한 수비진이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FW 카르티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베테랑 MF 데 레우가 5골을 터뜨리며 공격을 이끌고 있고 홈에서 6경기 3무3패로 원정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긍정적으로 볼 수 있다.


원정에 나서는 위트레흐트. 홈에서 시타르트와 1-1 무승부에 그치며 최근 7경기 4무3패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경기력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FW 마히,커크,엘리아 등 공격수들의 동반 부진에 8경기 연속 실점을 허용하는 등 수비진이 꾸준히 흔들리고 있는 모습. 더불어 MF 구스타프손 DF 베리스트롬,구바라 GK 파에스의 부상으로 전력누수가 생겼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이번 시즌 원정에서 4무2패에 그치며 고전하고 있다는 점도 불안요소다.


에먼이 아직 첫 승을 거두지 못하고 있지만 최근 KNVB컵 승리에 리그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반등의 가능성을 조금씩 보여주고 있다는 점. 위트레흐트가 최근 7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하는 등 공격진 부진속에 주춤하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안방에서 에먼의 리그 첫 승이 나올 수 있는 찬스로 보여진다.


핸디캡: 에먼이 최근 반등의 가능성을 조금씩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위트레흐트의 무승 행진이 길어지고 있는 만큼 홈팀 에먼의 +1 핸디캡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에먼이 최근 2경기 1실점만 허용하면서 수비진의 집중력이 올라오고 있는 만큼 공격진의 부진속에 리그 12경기 13득점에 그친 위트레흐트와의 경기는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에먼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