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4일 슈투트가르트 프라이부르크 독일DFB포칼분석
조회수 : 111 | 등록일 : 2020.12.23 (수) 2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도박중독자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볼프스부르크와의 원정경기 패배로 시즌 3패째를 기록한 슈투트가르트. 허나 4승6무3패의 성적으로 리그 7위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공격진의 호조를 앞세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FW 바망기투카,곤잘레스,칼라드지치 3인방이 16골을 합작하고 있는 가운데 FW 알 가디위 MF 토미 DF 아우자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 외에 다른 전력누수도 없다. 다만 이번 시즌 원정에서 4승2무1패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것과 달리 홈에서는 4무2패로 리그 무승에 그치는 등 오히려 결과가 좋지 않았다.


원정에 나서는 프라이부르크. 오랜 무승의 늪에서 벗어나 최근 3경기 8골을 몰아치며 3연승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휴식기를 앞두고 포칼에 나서는 만큼 다음 일정에 대한 부담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내세울 수 있다는 것도 고무적. MF 하베러가 부상으로 빠진 것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상태다. FW 그리포,살라이가 최근 좋은 폼을 보여주며 공격을 이끌고 있고 MF 권창훈의 복귀에 MF 정우영이 교체로 나와 득점포를 가동하는 등 공격진 컨디션이 전반적으로 좋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슈투트가르트가 이번 시즌 리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공격진의 위력이 대단하지만 홈에서는 리그 6경기 4무2패로 고전하고 있다는 점. 3연승으로 반등에 성공한 프라이부르크의 상승세를 고려하면 팽팽한 승부가 예상되는 만큼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슈투트가르트가 안방에서 리그 6경기동안 승리가 한 번도 없다는 점. 3연승중인 프라이부르크의 상승세와 공격진 호조를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프라이부르크가 충분히 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슈투트가르트의 공격력이 매섭다는 점. 프라이부르크 역시 공격진의 호조를 통해 득점력이 살아난 만큼 단판 승부에서 난타전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