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체 원정에서 1-1 무승부에 그친 레알 마드리드. 선제골을 넣었지만 PK로 동점골을 허용한 이후 엘체의 밀집수비를 공략하지 못하고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다. 최근 리그 5연승 행진을 마감했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FW 호드리구를 제외한 부상자들이 모두 복귀하면서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고 특히 FW 벤제마의 부상 복귀 후 폼이 좋다는 점. 홈에서 5승2패를 기록하며 초반 부진에도 불구하고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셀타 비고. 우에스카와의 홈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거두며 최근 6경기 5승1무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감독 교체 이후 6경기 14골을 몰아치며 이전 10경기 8득점에 그쳤던 공격력이 180도 달라진 가운데 DF 케빈,준카 등 기존 부상자들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다는 것도 고무적. 에이스 FW 아스파스를 중심으로 FW 놀리토의 최근 폼이 좋고 FW 산티 미나까지 부상에서 돌아온 만큼 완성도 높은 역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다만 레알 마드리드 상대로는 최근 리그 8경기 2무6패를 기록하며 약했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
셀타 비고가 최근 5승1무를 기록하며 감독 교체 이후 상승세가 대단한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가 엘체 상대로 비기며 주춤하기는 했지만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는 점. 셀타 비고 상대로 최근 강세를 고려하면 그래도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셀타 비고의 최근 기세가 만만치 않은 것을 고려하면 이번 시즌 16경기 28득점으로 공격력이 예전 같지 않은 레알 마드리드의 상황을 감안해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셀타 비고가 최근 6경기 14골로 공격진의 화력이 살아났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가 충분히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일반: 레알 마드리드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