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3일 슈투트가르트 라이프치히 분데스리가분석
조회수 : 106 | 등록일 : 2021.01.03 (일)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할때해장국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볼프스부르크 원정에서 0-1로 패배를 당한 슈투트가르트. 리그 3경기 무패행진을 마감했지만 리그 13경기 4승6무3패의 성적으로 리그 7위를 달리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FW 바망기투카,칼라드지치,곤잘레스 3인방이 16골을 합작할 정도로 역습 상황에서 매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다만 휴식기에도 불구하고 FW 알 가디위 MF 토미 DF 아우자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가운데 FW 바망기투카 MF 디다비,씨세,망갈라 DF 마브로파노스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이 예상되는 만큼 공격의 핵심들이 빠진 공백에 홈에서는 6경기 4무2패로 아직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라이프치히. 쾰른 상대로 압도적인 공세를 펴고도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내며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 홈 전승 행진을 마감했다. MF 라이머 DF 헨릭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FW 황희찬 MF 은쿤쿠 DF 코나테,클로스테만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소식이다. 다만 휴식기를 통해 체력적인 여유가 생긴 만큼 나겔스만 감독의 많은 활동량을 요구하는 축구가 더욱 힘이 생길 수 있다. 리그 최소실점을 기록할 정도로 견고한 수비에 MF 포르스베리,올모를 중심으로 많은 찬스를 만들어내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슈투트가르트가 홈에서는 아직 승리가 없는 가운데 부상자들 공백이 여전한 만큼 리그 최소실점에 공격의 짜임새도 상당한 라이프치히가 충분히 잡아낼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핸디캡: 슈투트가르트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지만 홈에서는 아직 승리가 없다는 점에서 원정에 나서는 라이프치히의 우세를 예상하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리그 최소실점을 기록중인 라이프치히의 견고한 수비력을 고려하면 주포 바망기투카의 공백이 우려되는 슈투트가르트 상대로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일반: 슈투트가르트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