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일 분데스리가 브레멘 아우크스부르크 분석 중계
조회수 : 140 | 등록일 : 2021.01.16 (토) 15: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토토삼대장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레버쿠젠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한 브레멘. 선제골을 넣고 레버쿠젠의 공세를 잘 막았지만 굴절로 실점을 허용하며 아쉽게 승리를 거두지는 못했다. 최근 10경기 1승4무5패에 그치며 승점 획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MF 라쉬차 DF 그로스,베이코비치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에도 리그 7경기 4골을 터뜨린 주포 FW 퓔크룩이 마침내 부상에서 돌아온다는 소식. 주포의 복귀를 통해 답답했던 공격의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원정에 나서는 아우크스부르크. 홈에서 슈투트가르트에 1-4로 대패를 당했다. 최근 4경기 2승2패로 나쁘지 않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홈에서는 2경기 연속 패배를 당하며 주춤했지만 오히려 원정에서 2연승을 달리고 있는 모습. DF 하울레우가 징계에서 돌아온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다만 상대가 빌레펠트,쾰른 같은 하위권 팀이었다는 점. MF 리흐터의 출전정지에 MF 옌센,모라벡,바지 DF 프람베르거,괴체 등 부상자들의 공백이 이어지고 있고 FW 핀보가손,니델레흐너,그레고리치 등 주축 공격수들이 득점 난조에 시달리며 부진하다는 것이 우려된다.


브레멘이 최근 10경기동안 1승을 얻는데 그쳤지만 주포 퓔크룩이 복귀한다는 점에서 공격수들의 부진이 여전한 아우크스부르크 상대로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아우크스부르크가 이번 시즌 빈공에 시달리고 있는 가운데 주전 DF 하울레우가 복귀한다는 점. 원정에서 3승2무2패로 선전하고 있는 만큼 주포 복귀를 통해 홈팀 브레멘이 승리를 거두더라도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이번 시즌 공격보다 수비에서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브레멘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