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00 디종 vs AS모나코
조회수 : 131 | 등록일 : 2019.01.26 (토) 10: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리밥중딱풀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디종은 리그 4위를 달리고 있는 생테티엔을 상대로 컵 대회에서 무려 9골을 주고받는 난타전에서 6-3으로 승리를 거두는데 성공하며 반등의 기회를 잡았다. 모나코의 티에리 앙리 감독이 사실상 경질 된 가운데 모나코 선수들이 부상에 시달리며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는 점과 홈의 이점을 살려 경기를 우세하게 이끌어 갈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 시즌 홈에서 2승 2무 5패로 부진을 겪고 있고 모나코와의 상대전적도 좋지 못하나 현재 모나코의 팀 상황이 최악으로 치닫고 있기 때문에 디종이 좋은 경기를 치를 수 있을 것이다.

 
AS모나코는 티에리 앙리 감독이 직무 정지를 당한 가운데 무려 11명의 선수들이 부상을 당하면서 이번 경기에 나서지 못할 가능성이 굉장히 큰 상황이다. 시즌 원정에서 3승 2무 5패로 시즌 거둔 모든 승리를 원정에서 기록했으나 선수들이 이렇게 많이 부상으로 빠진다면 당해낼 재간이 없다. 팀의 상황이 최악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디종이 직전 컵 대회 경기에서 생테티엔을 6-3으로 잡아냈다는 점 또한 부담스럽다. 굉장히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두 팀의 최근 성적이 좋지 못했던 점은 같지만 디종은 직전 경기에서 생테티엔을 6-3으로 제압해내며 반등의 계기를 마련한 반면 AS모나코는 또 다시 패배를 당한 가운데 선수들의 부상이 겹치며 최악의 상황으로 치닫고 있는 모양새다. 티에리 앙리 감독이 직무 정지를 당하며 사실상 감독자리가 공석이 되어버린 AS모나코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승점을 가져가기 힘들 것이다. 디종의 승리와 저득점경기 예상해본다.
 
 
 
 
 
 
 
디종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