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돌리드를 3-1로 제압하고 리그 8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한 우에스카. FW 라파 미르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면서 팀의 오랜 무승행진을 끊어냈다. 이번 시즌 2승째를 따낸 가운데 17위 바야돌리드와의 승점차도 4점으로 좁히면서 잔류의 희망을 품는데 성공했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MF 모스케라의 부상에 DF 인수아가 코로나 확진으로 이탈한 가운데 다른 부상,징계로 인한 전력누수가 사라졌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리그 21경기 17득점에 그칠 정도로 부진했던 공격력에도 10번의 무승부를 기록할 정도로 끈적한 수비를 통해 쉽게 무너지지 않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부분. 홈에서는 10경기 5득점 10실점으로 1승5무4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레알 마드리드. 홈에서 레반테 상대로 예상치 못한 패배를 당했다. 9분만에 DF 밀리탕이 퇴장을 당한 여파를 드러내며 역전패를 당하는 모습. 다만 주장이자 팀의 정신적 지주인 DF 라모스가 이번 경기에 복귀할 예정이다. DF 바란과 함께 수비진이 정상적으로 가동된다는 점은 다행스러운 부분. DF 밀리탕의 출전정지에 FW 아자르,호드리구 MF 발베르데,바스케즈 DF 카르바할 등 부상자들의 공백은 안고 있고 최근 리그는 물론 코파 델 레이에서 졸전 끝에 3부리그 클럽에게 패했을 정도로 흐름이 좋지 않지만 라모스의 복귀가 팀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바야돌리드를 3-1로 꺾은 우에스카. 8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했고 FW 라파 미르의 해트트릭이 반갑지만 이어지는 상대가 레알 마드리드라는 점. 부상자들 공백이 있기는 하나 DF 라모스가 복귀한 레알 마드리드는 단단해질 수 있는 만큼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우에스카가 홈에서 1승5무4패의 성적에 5득점 10실점으로 짠물수비를 자랑하고 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의 경우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레알 마드리드가 라모스의 복귀에 기대를 걸고 있는 가운데 최근 경기력이 저조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우에스카의 끈질긴 수비에 고전할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우에스카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2.5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