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세리에A AC밀란 크로토네 분석 중계
조회수 : 136 | 등록일 : 2021.02.07 (일) 21:15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할때해장국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볼로냐와의 원정경기에서 201로 승리를 거둔 밀란. 2개의 PK를 얻어내는 등 초반부터 리드를 잡으면서 비교적 쉽게 승리를 가져왔다. 최근 리그 아탈란타전 패배에 인테르와의 코파 이탈리아에서 패하는 등 기세가 다소 주춤한 가운데 FW 디아즈 MF 토날리,베나세르 DF 키예르의 부상 이탈로 전력누수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은 우려되는 부분이지만 DF 토모리를 영입하면서 DF 키예르가 빠진 공백을 메웠고 최근 패배를 당한 상대가 우승을 놓고 경쟁하고 있는 강팀들이었다는 점에서 최하위 크로토네 상대로 승점 사냥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크로토네. 홈에서 제노아에 0-3으로 완패를 당했다. 3승3무14패로 승점 12점에 그치며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가운데 주포 FW 메시아스가 징계로 인해 결장한다는 소식. MF 치가리니,몰리나 DF 쿠오모가 부상으로 결장하는 악재도 있는 만큼 여러모로 불안요소가 많은 상태다. 특히 리그 최다실점을 기록할 정도로 수비가 부족하다는 점. 원정에서 10경기 2무8패, 9득점 26실점으로 무기력했다는 것이 문제다.


밀란이 최근 주춤하고 있기는 하나 승리를 거두면 다시 리그 선두로 올라설 수 있는 가운데 베테랑 FW 이브라히모비치를 중심으로 공격진에는 큰 문제가 없는 만큼 리그 최다실점에 원정 2무8패로 무기력한 크로토네의 징계,부상 공백을 고려하면 밀란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크로토네가 주포의 징계에 부상자 공백까지 엎친데 덮친 상황이라는 점에서 밀란의 핸디캡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크로토네가 리그 최다실점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 부상으로 주축 선수들 공백까지 안고 있는 만큼 밀란의 다득점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밀란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2.5 핸디캡 승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