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프리미어리그 리즈 크리스탈팰리스 분석 중계
조회수 : 147 | 등록일 : 2021.02.08 (월) 2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닝기리기리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닥공이라는 확실한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리즈 유나이티드. 에버턴과의 홈경기 패배로 2연승을 마감했지만 최근 리그 10경기에서 5승5패를 기록하며 남자의 팀다운 모습을 확실하게 보여줬다. 많은 활동량과 공격적인 축구로 어떤 팀을 만나도 절대 물러서지 않는 모습. 내용에 비해 결정력이 다소 아쉽기는 하지만 11골을 넣은 FW 뱀포드를 중심으로 많은 찬스를 만들어내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FW 로드리고 MF 포베다-오캄포 DF 요렌테,코흐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고 상대 역습에 취약하다는 점은 다소 불안한 부분으로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크리스탈팰리스. 뉴캐슬을 2-1로 잡고 2연패 이후 2연승으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승점 29점으로 리그 13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특유의 선 수비 후 역습 팀 컬러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는 모습. 다만 최근 2연승에도 불구하고 지난 경기에 주포 FW 자하가 부상을 당해 전력에서 이탈했다는 점은 뼈아픈 전력누수다. FW 마테타를 영입하며 공격을 보강하기는 했지만 이번 시즌 9골을 넣은 역습의 중심이 빠진다는 점. FW 위컴 MF 맥아더 DF 사코,톰킨스,퍼거슨,슐럽 GK 헤네시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도 여전하다는 소식.


리즈가 닥공을 앞세워 최근 10경기 5승5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부상자들 공백이 계속되고 있고 수비 뒷공간을 많이 허용하는 약점이 있지만 주포 자하가 부상을 당해 결장하게 된 크리스탈 팰리스 상대로는 부담을 덜어낼 수 있다는 점에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크리스탈 팰리스가 자하의 공백을 안고 원정에 나선다는 점에서 닥공을 펼치는 리즈가 -1 핸디캡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리즈의 닥공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크리스탈 팰리스가 기존 수비진의 부상 공백에 주포 자하까지 결장하는 만큼 리즈가 경기를 원하는대로 이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리즈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