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일 스페인코파델레이 세비야 바르셀로나 분석 중계
조회수 : 149 | 등록일 : 2021.02.10 (수) 18: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해월운봉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헤타페를 홈에서 3-0으로 대파한 세비야. 최근 6연승에 공식전 5경기 무실점을 기록할 정도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DF 카를로스,쿤데를 중심으로 21경기 16실점만 내준 짠물수비에 FW 엔 네시리가 리그 13골을 터뜨리며 팀의 확실한 주포로 거듭나면서 최근 공격 흐름이 좋은 것도 고무적. DF 아쿠냐,나바스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최근 좋은 흐름에 특히 안방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왔다는 점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바르셀로나. 베티스와의 원정경기에서 난타전 끝에 3-2로 승리를 거뒀다. 교체로 나온 FW 메시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팀의 역전승을 이끄는 모습. 다만 세비야와의 코파 델 레이 4강전을 대비해 로테이션을 가동한 경기에서 고전하면서 FW 메시를 비롯 주축 선수들이 출전했다는 점. FW 안수 파티 MF 쿠티뉴 DF 피케,로베르토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에 FW 브레이스웨이트 MF 피야니치 DF 아라우조,데스트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해 전력누수가 더해졌다는 점. 세비야 상대로 최근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쉽지 않은 승부를 펼쳤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세비야가 최근 견고한 수비에 확실한 해결사의 등장으로 공식전 6연승을 달릴 정도로 분위기가 좋은 만큼 부상자가 속출한 바르셀로나가 세비야 원정에서는 고전할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점에서 이변을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세비야의 견고한 수비가 기능하고 있고 바르셀로나의 부상 악재로 인한 변수가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에서 강한 세비야가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지켜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코파 델 레이 4강전이 단판이 아닌 홈 앤 어웨이로 펼쳐지는 만큼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는 세비야의 신중한 경기운영에 2.5 기준 언더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세비야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