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일 에레디비시 에먼 즈볼레 분석 중계
조회수 : 148 | 등록일 : 2021.02.20 (토) 18: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건물2개째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에먼은 발베이크 원정에서 0-1로 무릎을 꿇고 4연패 포함, 리그 22연속 무승의 늪에 빠졌다. 올 시즌 개막 후 1승조차 올리지 못한 채 부동의 꼴찌로 자리 잡고 있는 상황. 그럼에도 불구하고 루키엔 감독을 아직까지 경질하지 않고 무한신뢰를 보내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현재까지의 흐름 및 성적만으론 구단 측의 이러한 선택이 악수로 작용 중이라는 평가. 잔류권과 승점 13점 차로 아직 절망할 단계는 아닌 만큼 첫승부터 신고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기존 부상자들 공백은 여전한 반면 DF 베일은 이번 주말 복귀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 전력누수 여파보다는 5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묶이고 있는 공격진의 부활여부가 최대 관건으로 떠오르게 될 전망이다. 즈볼레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무 6패로 7경기 연속 무승을 기록 중이다.


즈볼레는 흐로닝언 원정에서 수적 열세를 극복하지 못한 채 0-1로 분패를 당했다. 4경기 연속 무승행진과 함께 13위로 추락하고 만 상황. 10위 시타르트와의 승점 차가 다시 5점으로 벌어진 만큼 10위권 재진입을 위해 꼴찌 에먼을 반드시 잡고 가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반등이 절실히 요구되는 시점에 MF 클레멘트, DF 판 베르메스케르켄, 케르스텐 3인방이 부상 및 징계로 추가 이탈했다는 점은 다소 뼈아픈 타격으로 다가온다. 반면 시즌 중반부 들어 홈보다 원정에서 도리어 많은 승점을 챙기고 있다는 점에는 나름 기대를 줄 만하다. 두 결장 수비수의 빈자리는 한때 주전이었던 DF 판 폴렌, 람이 대체하게 될 듯. 에먼 원정에선 2008-09 시즌에 당한 0-1 패배 후 내리 5연승을 기록 중이다.


 # 주요 결장자

 에먼: FW 콜라르(주전급/부상), 카르티(백업/부상), 카시아노(백업/부상), 아지치(백업/불투명), DF 카블란(주전/부상), 베일(주전/불투명).

즈볼레: FW 판 다이넨(주전/부상), 테디치(백업/부상), MF 클레멘트(주전급/징계), DF 판 베르메스케르켄(주전/부상), 케르스텐(주전/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즈볼레의 6:4 우세를 예상. 올 시즌 1승조차 거두지 못한 채 부동의 꼴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에먼이다. 즈볼레가 주전 3명 이탈에 타격을 입었다고는 하나, 에먼 상대로는 승점 3점을 챙길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 베팅 Tip

- 일반: 즈볼레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